* 기사와 관련이 없거나 실정법, 공서양속(公序良俗) 등에 어긋나는 내용은 사전통보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지구최초의 뇌세포 복제인간!
번 호 : 6262 | 조회수 : 300 | 작성시간 : 2018-12-24 | 글쓴이 : 박창덕
지구최초의 복제인간을 만든 이는 사람이 아니라 영생을 하시는 하느님, 천신(God)입니다!
하느님은 북두칠성에 살던 저의 뇌세포 유전자를 가지고 순간이동으로 지구에 오셔서 갓 태어나죽은 아기를 살려
그 뇌에 뇌세포를 이식하고 난후 텔레파시를 심어 우주의 모든 신들이 볼 때 자신의 아들임을 알게 하였습니다.
하느님은 사람이 죽어 신격화된 것이 아닌 우주만물 창조의 신 이므로 누구에게도 숭배하라고 강요하지 않습니다.
서기 2018년 현대판 부모제사의 정립:
제례의 종류는 1. 시제(時祭) 2. 기제(忌祭) 3. 묘제(墓祭) 4. 다례(차례)가 있으며 제사로 볼 때는 누구든지
자신을 낳아주고 키워주며, 돌아가신 부모님의 영혼을 숭배하고 섬기는 의식을 갖추는 것이 부모제사입니다.
부모 제사(父母 祭祀):
돌아가신 부모님의 기일에 부모님영혼을 불러 감사하는 의식으로 집안에서 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제사 시간대는 자정 시간대에 하는 경우도 있으나 밤 11시 (자시子時)에 시작하는 것이 가장 좋다.
부모의 제사 기제(忌祭):
부모제사는 돌아가신 부모님의 영혼을 섬기는 것으로 아들 딸 모두 제사 할 수 있으며 손자, 손녀 등은 이에
해당하지 않으므로 제사하지 않아도 불효가 아니다.
다만 부모와 같이 조부, 조모제사에 참석하여 제사한다면 좋은 것이다.
1. 자신의 부모제사임을 뜻하는 부모지방이나 위폐를 제사상 가운데 놓고 양쪽에 촛불을 켠다.
2. 제사음식은 밥과 국을 포함한 일식, 나물 두 가지의 이찬으로 하는 것이며 일식이찬을 원칙으로 한다.
3. 술은 청주(정종)를 제사에 가장 많이 올리나 돌아가신 부모님이 즐겨 드시던 술이면 어떤 술이라도 좋다.
4. 죽은 사람에게 절을 할 때는 두 번 절을 하는데 돌아가신 부모님에게도 1회 2배씩 2회 엎드려 큰절을 한다.
상을 모두 차리고 술을 올린다음 1회 2배, 그리고 난후 술잔을 한 번 더 올리고 또 큰절을 하는 2회로 한다.
두 번째 술잔을 올릴 때 부모님영령의 영령친구 등이 함께할 수 있어 추가술잔을 올리는 것도 좋다.
5. 부모님이 한날한시에 돌아가시지 않았다면 하루 차이 기일이라도 반드시 각각 제사하여야 한다.
부모제사의 유의사항:
지구 및 우주에는 수많은 영혼들이 있습니다.
부모님의 살아생전 은혜와 감사의 예를 갖추는 부모영혼제사는 자식만이 할 수 있으므로 반드시 부모의 위폐나
지방을 놓아 돌아가신 자신의 부모기일임을 모든 영혼들에게 공지하고 공개적으로 예를 표하는 것입니다.
부모제사에 큰절을 올리는 것은 부모님의 영혼에 감사와 은혜를 표출하고 엄숙하게 섬기는 예절입니다.
만일 부모제사에 다른 신을 입에 오르내리거나 큰절을 하지 않는다면 그 기제는 아무런 의미가 없습니다.
예: 부모제사에 찬송가를 부르거나 예수님, 부처님 이름으로 등등 한다면 부모영혼제사가 아닌 것입니다.
이상은 생부(生父) 하느님이 돌아가신 저의 친부모를 섬기는 기제, 제사하라고 하시어 공개하는 것입니다.
부모제사의 정립은 iceresting 파일에 공개: http://www.popcyber.com/iceresting.htm
2018년 12월 25일 북두칠성왕자 씀.



Copyright by donga.com . 고객센터 : http://faq.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