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사와 관련이 없거나 실정법, 공서양속(公序良俗) 등에 어긋나는 내용은 사전통보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문재앙좌익독재정권은 박근혜가 동부구치소에서 코로나로 사망해야 풀어준단말인가?
번 호 : 6427 | 조회수 : 112 | 작성시간 : 2021-01-02 | 글쓴이 : kearn
김종인은 남한국민들 더죽어나가지 않게 사이비 문재앙이 벌거이 독재 정권의 2중대 역할 엑스맨 역할 고만 하고 국민의힘당에서 자진 사퇴해라.
박근혜.이명박이 사면되면
보수우익정권을 되찾아 올수 있다는 것이 문재앙 좌익정권이 두려워하는 씨나리오인데 박근혜 사면을 단 한번도 입에 담지 않는 김종인은 문재앙이 2중대 역할을 충실히 하고 있다는 것이다.

국민여러분 !!!!
그리고 경상도.충청도.서울.경기 국회의원 여러분, 박근혜. 사면을 요구하여 박근혜 사면으로 잃어버린 경상도.충청도 정권을 되 찾읍시다.
그게 지금 대한민국 국민들이 코로나정부와 김정은 공산주의식 남한경제에서 벗어나 우리가 살아 남을수 있는 길입니다.


***
유승민이 오랜만에 양심있는 소리 했구만, 뭘 또다시 민주당 벌거이넘들은 양심에 없는 소리하고 있냐?

문재앙이 동부구치소에 있는 박근혜 죽으라고 동부구치소에는 그 싸디싼 마스크 조차 공급하지 못하도록 한것은 세월호 선장하고 다를게 없다는 말이 맞는 소리 아니냐?

문재앙도 양심이 있다면 박근혜 거기서 죽으라고 사면 하지 않고 방치 한다면 천벌을 받게 될것이다.

단돈1원하나 뇌물받은적 없는 정권을 탈취하기 위하여 벌거이 판사들 시켜 뇌물죄로 26년을 언도 하게 하고, 박근혜 대통령 배신자들을 시켜 국회 해임 결의 하게 하고

정권을 탈취한것이 들통 날까봐 사면감행하지 않고, 동부구치소에서 코로나 걸려 죽으라고 그 흔한 마스크 조차 공급하지 않아 동부구치소에 코로나 감염자가 제소자에 1/3이 감염되었는데도 사면 예기 못하게하는 비양심의 문재앙. 김종인.주호영이 들 입니다.

왠만하면 손학규등 중립보수자들까지 박근혜 사면 해야 한다고 하겠습니까? 국민여러분!!!!!


Copyright by donga.com . 고객센터 : http://faq.donga.com/